들꽃 같은 중년에.....💭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들꽃 같은 중년에.....💭  .....。햇살 그립다만 .....。나비 그립다만 .....。바람아 .....。너라도 낮게 불어라...。 .....。너라도 .....。볼 비비고 가라...。 .....。사랑 기다렸다만 .....。행복 기다렸다만 .....。먼지야 .....。너라도 들어라...。 .....。너라도 .....。가슴에 앉았다 가라  .....。낮은 내 인생에 .....。늦은 내 청춘에 .....。바람아 .....。너라도 낮게 불어라...。 .....。낮은 내 인생에 .....。늦은 내 청춘에 .....。먼지야 .....。너라도 앉았다 가라...。  .....。들꽃 같은 .....。키 작은 내 인생의 중년엔 .....。귀하지 않은 게 없구나 .....。사랑하지 못할 게 없구나...。  .....。햇살 그립다만 .....。나비 그립다만 .....。사랑이라는 이름의 너 .....。한없이 기다리고 있다만 .....。오늘 드는 게 .....。바람이라면 .....。바람을 사랑하마...。 .....。오늘 드는 게 .....。먼지라면... 먼지도 사랑하마...。 .....。사랑한다 .....。너를 사랑한다...。 .....。내 인생을......................✎ .....。-김옥춘-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