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에 좋은 것들.....💭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나이에 좋은 것들.....💭 .....。내 나이에 .....。짜릿함 보다는 .....。고요함이 좋고 .....。튀는 날 보다 .....。조용한 날이 좋다...。 .....。저릿 저릿한 .....。도파민 보다 .....。안정감이 주는 .....。잔잔함이 좋고 .....。격렬하지 않아도 .....。소소한 기쁨이 좋다...。 .....。화려한 .....。식탁보다 .....。초록의 푸성귀가 .....。핀 밥상이 좋고 .....。헤픈 .....。인연보다는 .....。지금의 .....。다정한 사람들로 .....。은은하게 .....。물들이면 더욱 좋다...。 .....。소박한 .....。그들과 함께 예쁜 .....。들꽃 핀 .....。강가를 거닐고 .....。커피 .....。한잔하면서 .....。편하게 청담을 .....。나누면 행복하다...。 .....。꼰대가 아닌 .....。뭉툭하게 살면서 .....。유연하게 .....。둥굴둥굴 굴러가고 싶다.................✎ .....。- 이월호 -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