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 내 이름을 부르면.....💭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 주문.....💭 .....。햇살이 .....。내 이름을 부르면 .....。나는 오늘을 .....。열겠습니다...。 .....。어제의 무게는 .....。내려놓고 .....。가볍게 .....。숨을 들이켜 .....。마음부터 .....。다독이겠습니다...。 .....。괜찮다 .....。잘하고 있다...。 .....。오늘의 나는 .....。참 예쁘다 말하겠습니다...。 .....。슬픔이 오면 .....。안아주고 .....。기쁨이 오면 .....。함께 웃겠습니다...。 .....。하루가 .....。나를 실망시켜도 .....。나는 나를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이 하루 .....。나를 믿고 .....。따스히 걸어가겠습니다.................✎ .....。-조미하-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