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따줄께... 달 따줄래.....💭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0

.....。별 따줄께... 달 따줄래.....💭  .....。내가 그대에게 .....。별을 따 준다는 것은 .....。그대가 밤하늘 .....。별을 헤아리다가 .....。별 하나에 .....。내 이름 붙여 주는 것...。 .....。그대 나에게 .....。달을 따 준다는 것은 .....。내가 밤하늘 .....。보름달 바라보다가 .....。달 속에 그대 얼굴 .....。그려 넣는 것...。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별 따주기 .....。달 따주기...。 .....。하늘 닿는 .....。긴 장대가 아닌 .....。마음으로 따서 주고 .....。눈 감고 받는 것....................✎ .....。- 三綱  안 윤 주 -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