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나만 아파하게 하소서.....💭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0

.....。이별... 나만 아파하게 하소서.....💭 .....。홀로 있어도 .....。외롭지 않게 하소서...。 .....。그리움으로 .....。가슴 아프다면 .....。그 아픔마저 행복하다 .....。생각하게 하소서...。.....。그리워 할 .....。누가 없는 사람은 .....。아플 .....。가슴마저도 없나니 .....。아파도 .....。나만 아파하게 하소서...。.....。둘이 느끼는 것보다 .....。몇 배 더하더라도 .....。부디 나 한 사람만 .....。아파하게 하소서...。.....。간구하노니 .....。이별하고 .....。아파하는 이 모든 것 .....。그냥 한번 해보는 .....。연습이게 하소서...。.....。다시 만나 .....。더욱 사랑할 수 있게 하는 .....。다시는 .....。헤어져 있지 않게 하기 위한 .....。그런 연습이게 하소서.................✎ .....。-이정하-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