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에 그려놓은 사람.....💭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내 마음에 그려놓은 사람.....💭  .....。내 마음에 .....。그려놓은 .....。마음이 고운 .....。그 사람이 있어서 .....。세상은 살맛 나고 .....。나의 삶은 .....。쓸쓸하지 않습니다...。 .....。그리움은 .....。누구나 안고 살지만 .....。이룰 수 있는 .....。그리움이 있다면 .....。삶이 .....。고독하지 않습니다...。 .....。하루 해 .....。날마다 뜨고 지고 .....。눈물 날 것 같은 .....。그리움도 있지만 .....。나를 .....。바라보는 .....。맑은 눈동자 .....。살아 빛나고 .....。날마다 .....。무르익어 가는 .....。사랑이 있어 .....。나의 삶은 .....。의미가 있습니다...。 .....。내 마음에 .....。그려놓은 .....。마음 착한 .....。그 사람이 있어서 .....。세상이 즐겁고 .....。살아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해인-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