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 잔에 사랑을 담아.....💭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0

.....。커피 한 잔에 사랑을 담아.....💭 .....。그대 그리움 한잔에 .....。커피 잔에 물을 .....。따르는 순간부터 .....。그대 향이 .....。마음에 먼저 들어왔습니다...。.....。커피를 유난히도 좋아한 .....。그대의 그윽한 영상이 .....。커피향 만큼이나 .....。나의 온 몸을 감싸고 .....。피어오릅니다...。.....。오늘의 커피에는 .....。그대의 이름을 담았습니다...。 .....。나의 목을 타고 흘러 .....。가슴까지 퍼져오는 따스함은 .....。그대를 향한 .....。내 그리움입니다...。.....。그대에게 차마 .....。전하지 못 한 혼자만의 고백을 .....。은은한 향으로 피워올리며 .....。그리움이 가라앉은 커피를 .....。동그랗게 흔들어 마십니다...。.....。커피 한 잔에 .....。그대 그리움 한 잔에 .....。언젠가 만날 그 날을 .....。오래전 부터 기다려온 .....。나의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이해인-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