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그 향기에 세상이 아름다워라.....💭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험담이 주는 상처.....💭 .....。남 이야기 하려면 .....。세 가지를 자문해야 한다...。 .....。첫째 .....。내가 하려는 이야기가 .....。모두 진실인가....? .....。두 번째 .....。선(善)한 내용인가...? .....。세 번째 .....。나의 이야기가 꼭 필요한 것인가...? .....。"진실"한 것도... "선"한 것도 .....。꼭 필요한 것도 아니라면 .....。그만 잊어버려라...。 .....。또한 중요한 것은 .....。남 이야기는 그 사람이 .....。바로 옆에 있다고 .....。생각하고 말해야 된단다...。 .....。타인에 대한 험담은 한꺼번에 .....。세 사람에게 상처를 주게 된다...。 .....。욕을 먹는 사람과 .....。욕을 들어주는 사람...。 .....。그리고 .....。가장 심하게 상처를 입는 사람은 .....。험담을 한 "자신"이다....................✎ .....。-작가미상 옮겨온글- .....。좋은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좋은 말을 전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해요...。 .....。말은 .....。내 입에서 떠나면 .....。나에게 다시 .....。그 말대로 되돌아 옵니다...。 .....。사람들이 .....。나를 평가하는 것은 .....。나의 말과 태도와 .....。생활 습관입니다...。 .....。남에게 전하기 전에 .....。하고 싶은 말을 .....。나에게 먼저 .....。해보아야 합니다...。 .....。내 귀로 들리는 험담은 .....。내선에서 사그라져야 합니다...。 .....。이채 시인의 글처럼 .....。겸손은 사람을 머물게 하고 .....。칭찬은 사람을 가깝게 하고 .....。넓음은 사람을 따르게 하고 .....。깊음은 사람을 감동케 하니 .....。마음이 아름다운 자여 .....。그대 그 향기에 세상이 아름다워라..................✎ .....。입에서 나오는 대로 .....。다 말하지 마라...。 .....。체로 거르듯 .....。곱게 말해도 .....。불량품이 .....。나오기 마련이다...。 .....。이제부터 .....。남 이야기는 .....。칭찬으로 .....。해 보세요...。 .....。놀라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칭찬은 반드시 .....。몇십배로 내게 돌아옵니다...。 .....。이것이 .....。삶의 진리요...。 .....。기쁨으로 가득찬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는 비밀입니다...。 .....。커피 한잔의 향기처럼 .....。향기로운 "말"로 칭찬하는 하루되세요...。 .....。칭찬은 고래도 .....。춤을 춘다고 했습니다...。 .....。험담이 아닌 .....。칭찬하는 그런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골든벨... 눌러보고 싶다 ㅎㅎ ◈ Lady Gaga - Always Remember Us This Wa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