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타령.....💭 작성자은빛날개|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팔자타령.....💭 .....。바로 서도___________팔자요 .....。누워도_____________팔자... 요놈의 팔자...。 .....。거꾸로_____________돌려도 .....。뒤집어도___________내 팔자요...。 .....。인생살이___________눈물 나도 .....。팔자 팔자___________팔자타령 마오...。 .....。팔자에_____________색칠하고... 리본도 달고 .....。반짝이는___________보석도 붙여 .....。내 팔자____________예쁘게 가꾸어 보자...。 .....。멋지게_____________만들어 보자...。 .....。구겨지고___________찢어지고 너덜거려도 .....。타고난_____________팔자 어쩔 수 없다 .....。한탄해도___________내 팔자요...。 .....。세상살이___________힘들어도 .....。팔자 팔자___________팔자타령 마오...。 .....。팔자에_____________꽃 심고... 나비도 오라 하고 .....。나무 심고__________새들도 불러 모아 .....。내 팔자____________귀하게 가꾸어 보자...。 .....。예쁘게_____________만들어 보자......🖌 .....。 - 국순정 팔자타령 - - 예명의 닉네임으로 얼굴없는 사이버 공간이지만 이곳 역시도 우리네가 살아가는 또 하나의 소중한 작은 세상입니다 - ཻ˚💙_______Have a Good Day_______ ཻ˚💙ཽ.ℰ࿐° 가장 평범한 하루가 가장 행복한 하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