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러 필요하신분 환전 해요

작성자하야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74 목록 댓글 0

달러 팔아요 금액 상관없이 

원하시면 은행거래 또는 캐쉬로 드려요 

다만 한국계좌 본인꺼에서만 계좌이체 원해요 

요즘 보이스피싱 많아서 본인 통장에서 이체 해주실분 

거래 원합니다.  댓글 남겨주세요. 

안전거래상 서로 본인 확인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