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글방

휴일 만찬

작성자노랑병아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7 목록 댓글 1

휴일 만찬
오랫만에 한가한 일욜입니다 ᆢ
해가 뜨니 새가 울고 새가 우니 시끄러워서 늦잠을 못자겠습니다
물 한잔 마시고
베란다로 가서 이것 저것 담아와서
백숙 물 올려 놓습니다 ᆢ


냉동실에 말려 둔 능이도 꺼내놓고


어제 시켜둔 오리도 씻어 둡니다 ᆢ
온 집안에 향긋한 능이향이 가득입니다 ᆢ
네발 세발 번갈아 가며 다닌 능이 산행이 떠오르며 올 가을이 기다려 지네요 ᆢ


지난주 캔 큰 삼도 몇뿌랑구 넣어서
한잔 먹어보니 열이 확 오르네요 ᆢ
역쉬 ᆢ
삼은 큰삼입니다 ᆢ
점심때쯤 도착한 딸래미와 새 사람
손 씻자마자 일회용 비닐장갑 끼더니 기냥 아무말이 없습니다 ᆢ
흐뭇합니다 ᆢ
큰 솥에 오리와 능이는 없어지고
앙상한 뼈다귀만이 쌓이네요 ᆢ
잘먹어야 건강합니다 ᆢ
내일 부터는 조금 더울듯 싶습니다 ᆢ
잘 드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세요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탈화 | 작성시간 26.06.15 가족과의 만찬은 행복이지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