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작성자김한숙|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건과학대학교 성인반 김한숙입니다

이렇게 실습하게 배려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또 이렇게 인연이 된것을 축복으로 생각하고 실습과정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부족한 점 많습니다 잘좀 가르쳐 주세요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