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실습을 앞두고

작성자정구길|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충북보건과학대 사회복지과2학년 만학도

정구길 학생입니다.

먼저 한빛교실지역아동센터에서 실습을 

할수있도록 배려해주신점에 감사 드립니다.

아직도 실습이 무언지 감을잡지못하고

있지만 성실하게 열심히 배우겠다는 

마음뿐 입니다.

부족하지만 많은 이해와 지도편달을

부탁드리며 9월에 뵙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현주 |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갑습니다。 등업해드렸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