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은 우리 센터의 멋진 연호와 민혁이의 생일이었습니다!
친구들의 우렁찬 축하 노래와 함께 맛있는 케이크도 나눠 먹고, 선물을 건네며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사진 속 아이들의 환한 미소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연호와 민혁이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모두 마음 가득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세요! 💖
축하해!
다음검색
6월 12일은 우리 센터의 멋진 연호와 민혁이의 생일이었습니다!
친구들의 우렁찬 축하 노래와 함께 맛있는 케이크도 나눠 먹고, 선물을 건네며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사진 속 아이들의 환한 미소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연호와 민혁이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모두 마음 가득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