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산 인증 단체사진 (2026.06.06.) 작성자마음대로|작성시간26.06.07|조회수1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스님의 셀카봉에 감사를 표하며 ^^이야기거리 풍성한 재미진 두타산 산행이였습니다.아! 토요일은 산에 가자! 아자! 아자! 아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쏭 | 작성시간 26.06.07 우여곡절 많아 기억에 오랫남을 두타산정상석 단체사진 멋지네요😀 작성자정다운(孫正順) | 작성시간 26.06.07 셀카봉으로 찍는 모습 잼잇어요~~ㅎㅎ 정상석단체사진 분위기 넘 좋구요 작성자푸하하하 | 작성시간 26.06.07 정말로 재미난 두타산 숨깊산행에 명품뷰로 발걸음을 머물게 했던 쉰움산이었는데택시때문에 애먹이다 천은사의 기운받아 잡힌 택시..친절하신 택시기사님의 배려로 무사히 날머리 도착했던 기억에 많이 남을 아주 감사한 하루 였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