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도 즐겁고행복한 산행이였다
정박사님.김현택님 아이스크림 맛잇게잘먹엇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주(金然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나두 즐거웠어요.자주보자구요~^^
-
작성자산지기 작성시간 26.06.07 민주님 모처럼 뵙서 반가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민주(金然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두반가웠습니다~^^
-
작성자푸하하하 작성시간 26.06.07 C코스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내용이 다 들어 있네요
간만에 오셔서 반가웠습니다
함산은 못했지만 민주님 덕분에 편한 산행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주(金然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간만에 즐거운산행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