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동해두타산산행(2026.6.6.토)

작성자민주(金然子)|작성시간26.06.07|조회수73 목록 댓글 8

힘들어도 즐겁고행복한 산행이였다

정박사님.김현택님 아이스크림 맛잇게잘먹엇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주(金然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나두 즐거웠어요.자주보자구요~^^
  • 작성자산지기 | 작성시간 26.06.07 민주님 모처럼 뵙서 반가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민주(金然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두반가웠습니다~^^
  • 작성자푸하하하 | 작성시간 26.06.07 C코스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내용이 다 들어 있네요
    간만에 오셔서 반가웠습니다
    함산은 못했지만 민주님 덕분에 편한 산행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민주(金然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간만에 즐거운산행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