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26.6.6 동해 두타산 산행

작성자정다운(孫正順)|작성시간26.06.07|조회수85 목록 댓글 12

아토님들과 함께한 두타산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나쏭 가는 코스로 갓더라면
    큰일이엿지 싶어
    다행히도 같이가서
    하산하는 내내 마음
    졸이며 발맞춤 해주고ᆢ
    도와준 코빌님 덕분에
    수월햇던거같아
  • 작성자민주(金然子) |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함께해서 행복한산행길~^^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래 ~행복한 두타산 산행이엿어^^
  • 작성자꽃보라 | 작성시간 26.06.09 등린이는 마냥 부럽습니다.
    전 언제쯤 풍경사진 찍는 여유 부리며 산행할 수 있을지~
    사진이 다 예뻐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곧 여유롭게 풍경을 즐기며
    사진도 찍으며 산행 할날
    올거예요 ~
    아토에 자주 오시면 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