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님들과 함께한 두타산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나쏭 가는 코스로 갓더라면
큰일이엿지 싶어
다행히도 같이가서
하산하는 내내 마음
졸이며 발맞춤 해주고ᆢ
도와준 코빌님 덕분에
수월햇던거같아 -
작성자민주(金然子) 작성시간 26.06.09 그래도 함께해서 행복한산행길~^^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래 ~행복한 두타산 산행이엿어^^
-
작성자꽃보라 작성시간 26.06.09 등린이는 마냥 부럽습니다.
전 언제쯤 풍경사진 찍는 여유 부리며 산행할 수 있을지~
사진이 다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곧 여유롭게 풍경을 즐기며
사진도 찍으며 산행 할날
올거예요 ~
아토에 자주 오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