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26.6.20 홍천 가리산 우중산행

작성자정다운(孫正順)|작성시간26.06.20|조회수115 목록 댓글 10

20년동안 산행하면서 처음으로 다녀온
홍천 가리산 우중산행이여서 멋진 풍광은
볼수없었지만
초록으로 물든 대자연속 새소리 물소리
거센바람 맞으며 꿈속에 다녀온듯 몽환적이였던 가리산 뒷풀이는 최상
오늘 추억은 깊이 기억될거같아요~~~

브라질아부틸론

클레마티스

인동덩쿨

클레마티스 (미나리아재비&으아리과에 속한 넝굴성 식물)

큰꽃으아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발맞춤은 어려웟지만
    정상까지 오를수잇어
    보는이로서 뿌듯 ~~♡
    항상 애써주니 감사해^^
  • 작성자코빌. | 작성시간 26.06.21 우중산행이 운치 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우중산행을 좋아하는 1인이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쏭 | 작성시간 26.06.21 코빌님 안부 묻는 회원님들이 많았어요
    존재감 뿜뿜
    얼릉 발목 낫게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코빌. | 작성시간 26.06.21 나쏭 세상에나! 그러믄 안되는데
    제가 뭐라구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같이 하지못해 아쉬움~
    빨리 회복되어 같이 산행햇으면 좋겟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