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동안 산행하면서 처음으로 다녀온
홍천 가리산 우중산행이여서 멋진 풍광은
볼수없었지만
초록으로 물든 대자연속 새소리 물소리
거센바람 맞으며 꿈속에 다녀온듯 몽환적이였던 가리산 뒷풀이는 최상
오늘 추억은 깊이 기억될거같아요~~~
브라질아부틸론
클레마티스
인동덩쿨
클레마티스 (미나리아재비&으아리과에 속한 넝굴성 식물)
큰꽃으아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발맞춤은 어려웟지만
정상까지 오를수잇어
보는이로서 뿌듯 ~~♡
항상 애써주니 감사해^^ -
작성자코빌. 작성시간 26.06.21 우중산행이 운치 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우중산행을 좋아하는 1인이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쏭 작성시간 26.06.21 코빌님 안부 묻는 회원님들이 많았어요
존재감 뿜뿜
얼릉 발목 낫게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코빌. 작성시간 26.06.21 나쏭 세상에나! 그러믄 안되는데
제가 뭐라구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같이 하지못해 아쉬움~
빨리 회복되어 같이 산행햇으면 좋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