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쏭 작성시간 26.06.21 시원한 계곡물소리 스트레스 촥 풀리는 기분이였어요
뒷풀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보니 뿌듯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산행을 좋아하지만 우중산행은 정말로 싫습니다
그래도 휴양림근처를 돌며 시간을 보냈읍니다
호졌하게
맛난 뒤풀이 잘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 산행때 뵙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다운(孫正順) 작성시간 26.06.21 때론 혼자만에 호젓한 시간 가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
작성자마음대로 작성시간 26.06.22 비 맞는거 진짜 싫어하신다는 산지기님~
가리산 버스 동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