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가리산 휴양림

작성자산지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쏭 | 작성시간 26.06.21 시원한 계곡물소리 스트레스 촥 풀리는 기분이였어요
    뒷풀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보니 뿌듯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산행을 좋아하지만 우중산행은 정말로 싫습니다
    그래도 휴양림근처를 돌며 시간을 보냈읍니다
    호졌하게

    맛난 뒤풀이 잘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 산행때 뵙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다운(孫正順) | 작성시간 26.06.21 때론 혼자만에 호젓한 시간 가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 작성자마음대로 | 작성시간 26.06.22 비 맞는거 진짜 싫어하신다는 산지기님~
    가리산 버스 동행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