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소식

5월에 다녀 온 선유도 앞 명도에서 말도까지

작성자조이사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61 목록 댓글 3

    6월정도에 5개 섬이 연결된다고 하는데 한번은 갈볼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막산 | 작성시간 26.06.09 6-7월에 연결공사가 완료된다고 하니, 태풍이 끝나는 10월 하반기나 11월에 형님이 한번 주관하심이 어떨까요?
  • 답댓글 작성자조이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 하반기 또 섬 특별 산행으로, 산지기님이 먼저 댕겨 오셨는디
  • 작성자꽃보라 | 작성시간 26.06.09 풍경이 눈을 사로 잡네요.
    가을 산행으로 갈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가 보고 싶은 곳 추가~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