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공간에서 임의의 폐집합은 X에서 폐집합 ×Y에서 폐집합이므로 사영사상하면 그대로 X나 Y에서 폐집합이므로 사영사상은 폐사상이 되는 거 아닌가요?
그리고 예제 3.1.5에서의 반례는 곱공간에서 폐집합이므로 R의 폐집합 × R의 폐집합으로 나타내져야 하는데 어떻게 나타내지는 건가요?
다음검색
곱공간에서 임의의 폐집합은 X에서 폐집합 ×Y에서 폐집합이므로 사영사상하면 그대로 X나 Y에서 폐집합이므로 사영사상은 폐사상이 되는 거 아닌가요?
그리고 예제 3.1.5에서의 반례는 곱공간에서 폐집합이므로 R의 폐집합 × R의 폐집합으로 나타내져야 하는데 어떻게 나타내지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