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상수학

정리 3.1.1

작성자장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0

곱공간에서 임의의 폐집합은 X에서 폐집합 ×Y에서 폐집합이므로 사영사상하면 그대로 X나 Y에서 폐집합이므로 사영사상은 폐사상이 되는 거 아닌가요?

그리고 예제 3.1.5에서의 반례는 곱공간에서 폐집합이므로 R의 폐집합 × R의 폐집합으로 나타내져야 하는데 어떻게 나타내지는 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