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는 스스로 풀어야할 줄 알아야한다고 하셨지만,, 어려워서 질문 남깁니다..
질문1.
문제에서 선적분 f(z)값을 구하라고 적혀있는데, 적분은 다가함수 z^(1/2)의 값으로 식을 적는건 왜 그런건가요?
분지가 다가함수들을 쪼갠 일가함수라서 그렇게 하는건가요?
질문2.
서브노트에서 C3의 경로를 구할때, 왜 x = -xe^(ipi)로 바꾸는 것인가요?
루트x가 음수부분에서 정의되지않아 적분불가라서 바꿔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분지의 범위와 관련이 있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