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탕물은 흙이 섞인 물이지 전부 흙은 아니다 작성자보리심(김민서)| 작성시간13.06.25| 조회수36|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13.06.25 연꽃이나 미나리는 흙탕물에서만 조건완성이 되는 것은시사하는 바가 큽니다.상수도가 있으면 하수도 또한 있어야세상이 돌아가는 이치.요즘 자주 이치를 생각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리심(김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6.27 연잎은 물방울이 또르르 굴러다니지요? 흙탕물이라도 침범을 못하는 고고함...바로 이 세상이 흙탕물이라도 그런 마음으로 살아야 할 것인데그 길도 외로운 길...그래도 동지 있어 든든한 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Юрий(유리) 작성시간13.06.30 대부분의 사람들이 흙에 뒤덮여져 자신의 본성을 잃고 다른 이들을 괴롭힌다는 사실에 슬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리심(김민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7.01 그렇지요? 자신의 아름다운 본성이 있다는 것조차 모르고 사는 것이 현실이기도 할 것이구요. 그나저나 어떻게 흙탕물에서 맑은 물을 건져낼거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