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양야간산행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
| 산행지 | 아라뱃길 노을런 | ||||||
| 모이는 시간 |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5분전에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 ||||||
| 모이는 곳 | 계양산 연무정 야외공연장 (계산역 6번출구에서 계산고등학교방향으로 도보 10분거리이내) | ||||||
| 비용 | 후원금 1,000원 (뒷풀이는 원하는 사람에 한하여 1/N) | ||||||
| 준비 | - 랜턴필수 - 마시는 물과 영양보충을 위한 간식 - (겨울산행시) 아이젠/스틱/방한장비를 반드시 갖추어야 합니다 | ||||||
| 유의 사항 | - 산행대장의 지휘와 통제에 따르고, 대장보다 많이 앞서 나아가지 말아야 합니다 - 안전사고 발생시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으며 본 산악회(카페) 및 산행대장은 민형사상의 책임이 없습니다 - 출발시간을 엄수하여 여타 산우들이 기다리지 않도록 합니다 - 안전산행을 위해 음주를 자제하며, 차량이동중의 음주가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
| 산행대장 하하쮸(010-3233-6724)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하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14 new
하하쮸 댓글 쓰고 쓰고 또 쓰고
개인톡으로 또 보내고
그러고도 아쉬웠는지
장문의 댓글을 쓰시더니
다 삭제하셨네요
어제 오늘 제가 넘을수 없는 벽을 경험하네요 -
작성자봄비처럼 작성시간 26.06.21 new
참석합니다 ~
대장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하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시끄러운 공지방
용기내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봄비처럼님
환영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봄비처럼 작성시간 26.06.21 new
하하쮸 저는 몰하든 대장님 권한이라 생각합니다 영화도볼수있고 공연도볼수있고 달리기도할수있고 오히려 회원들께 더 다양한 체험할수있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흔들리지말고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하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봄비처럼
봄비처럼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