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25일(목)계양산야간산행(아라뱃길노을런 오후 6시)

작성자하하쮸|작성시간26.06.21|조회수180 목록 댓글 11

계양야간산행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산행지아라뱃길 노을런
모이는 시간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5분전에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모이는 곳계양산 연무정 야외공연장 (계산역 6번출구에서 계산고등학교방향으로 도보 10분거리이내)
비용후원금 1,000원 (뒷풀이는 원하는 사람에 한하여 1/N)
준비- 랜턴필수
- 마시는 물과 영양보충을 위한 간식

- (겨울산행시) 아이젠/스틱/방한장비를 반드시 갖추어야 합니다
유의
사항
- 산행대장의 지휘와 통제에 따르고, 대장보다 많이 앞서 나아가지 말아야 합니다
- 안전사고 발생시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으며  본 산악회(카페) 및 산행대장은 민형사상의 책임이 없습니다
-
 출발시간을 엄수하여 여타 산우들이 기다리지 않도록 합니다
- 안전산행을 위해 음주를 자제하며, 차량이동중의 음주가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산행대장 하하쮸(010-3233-67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하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4 new 하하쮸 댓글 쓰고 쓰고 또 쓰고
    개인톡으로 또 보내고
    그러고도 아쉬웠는지
    장문의 댓글을 쓰시더니
    다 삭제하셨네요
    어제 오늘 제가 넘을수 없는 벽을 경험하네요
  • 작성자봄비처럼 | 작성시간 26.06.21 new 참석합니다 ~
    대장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하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시끄러운 공지방
    용기내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봄비처럼님
    환영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봄비처럼 | 작성시간 26.06.21 new 하하쮸 저는 몰하든 대장님 권한이라 생각합니다 영화도볼수있고 공연도볼수있고 달리기도할수있고 오히려 회원들께 더 다양한 체험할수있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흔들리지말고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하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봄비처럼 
    봄비처럼님
    사랑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