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 부탁드려요~^^ 작성자수빈두환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아버님이1년전에중증근무력증으로 중환자실에2달있었습니다 지금은 집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겨우혼자 화장실갈정도입니다 75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