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 부탁드려요~^^

작성자수빈두환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우리아버님이1년전에중증근무력증으로 중환자실에2달있었습니다 지금은 집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겨우혼자 화장실갈정도입니다 75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