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같은 잡음이 자주 들리네요ㅜㅜ이거 때문에 몇번이나 오른쪽 맞춘 데서(왼쪽, 오른쪽 다른 데서 샀어요) 조정받았는데 또 이러네요. 이거 설마 수명이 다 된걸지..왼쪽은 한 지 3년 가까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연소리 작성시간 26.06.20 잡음이라는게 정확히 모르겠지만. 보청기 스피커 소리가 빠져나가면 소리나는건 아닌지요? 귀속에 넣는 이어팁(돔)이 맞지않아서 그런건지 확인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글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스피커 소리가 빠져나간다고요? 딱히 보이는 거론 이상 없는 거 같은데ㅜㅜ
-
작성자개운산 작성시간 26.06.20 제 생각에 한 쪽만 그런다는 건 보청기 문제보다 이명 때문에 그런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글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런 걸까요..?ㅠㅠ그럼 더 방법이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