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과여유 * 나눔방

왼쪽 보청기에서 자꾸 소리가

작성자글그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4

삐-같은 잡음이 자주 들리네요ㅜㅜ이거 때문에 몇번이나 오른쪽 맞춘 데서(왼쪽, 오른쪽 다른 데서 샀어요) 조정받았는데 또 이러네요. 이거 설마 수명이 다 된걸지..왼쪽은 한 지 3년 가까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연소리 | 작성시간 26.06.20 잡음이라는게 정확히 모르겠지만. 보청기 스피커 소리가 빠져나가면 소리나는건 아닌지요? 귀속에 넣는 이어팁(돔)이 맞지않아서 그런건지 확인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글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스피커 소리가 빠져나간다고요? 딱히 보이는 거론 이상 없는 거 같은데ㅜㅜ
  • 작성자개운산 | 작성시간 26.06.20 제 생각에 한 쪽만 그런다는 건 보청기 문제보다 이명 때문에 그런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글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 걸까요..?ㅠㅠ그럼 더 방법이 없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