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약체험 * 보청기

골전도 음성증폭기

작성자개운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제가 양이 보청기를 사용하는데 센터에서 피팅하고 일주일 정도 지나면 트러지고를 반복하며, 귓속도 아프고 그러네요. 그래서 골전도 음성증폭기는 어떨까? 궁금하여, 골전도 음성증폭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 있는지 여쭤봅니다. 계시면 답변 댓글 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