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양이 보청기를 사용하는데 센터에서 피팅하고 일주일 정도 지나면 트러지고를 반복하며, 귓속도 아프고 그러네요. 그래서 골전도 음성증폭기는 어떨까? 궁금하여, 골전도 음성증폭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 있는지 여쭤봅니다. 계시면 답변 댓글 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음검색
제가 양이 보청기를 사용하는데 센터에서 피팅하고 일주일 정도 지나면 트러지고를 반복하며, 귓속도 아프고 그러네요. 그래서 골전도 음성증폭기는 어떨까? 궁금하여, 골전도 음성증폭 잘 사용하고 계시는 분 있는지 여쭤봅니다. 계시면 답변 댓글 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