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월요일 출석부 ~~^^ 작성자하이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감자수확 했습니다 ~~^^바빠서 심어놓고 안돌보니씨알이 잘고 덜 열었습니다 ~~^^엽시나 잘 알더군요그래도 삶아 놓으니 맛은기가 막힙니다 ~~^^활기찬 월요일 시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7공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작성자묘하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감자 농사 짓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월요일 출발하십시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좋은아침 입니다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유 이번주에두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22 new 햐 맛나겠어요 남쪽은 비가 내립니다 새로운 한 주 또 힘 내시고 건강하십시요 ~♡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