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석 부

6월 22일 월요일 출석부 ~~^^

작성자하이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4

올해 감자수확 했습니다 ~~^^
바빠서 심어놓고 안돌보니
씨알이 잘고 덜 열었습니다 ~~^^
엽시나 잘 알더군요
그래도 삶아 놓으니 맛은
기가 막힙니다 ~~^^
활기찬 월요일 시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7공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묘하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감자 농사 짓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월요일 출발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좋은아침 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유 이번주에두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가을사아랑 | 작성시간 26.06.22 new 햐 맛나겠어요
    남쪽은 비가 내립니다
    새로운 한 주 또 힘 내시고 건강하십시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