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沙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찾아 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마음과 몸이 따로 이니 그것이 정상 입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김일수 작성시간 26.06.13 햐~~~
원곡은 김용만 선생님의 연주인데.....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沙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시간 내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을 빌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延松 작성시간 26.06.13 청춘은 봄이요
봄은 꿈나라
만물이 소생하는 진달래 곱게 피고
종달새 지저귀는
봄에
몸은 세월이 많이 갔서나,
가수의 경쾌한 노래에 마음은 언제나 청춘의 기백으로 살고 싶습니다
感謝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沙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언제나 좋은 말씀, 주시니 정말 고맙습니다.
내내 건강을 빌겠습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