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청춘의 꿈.

작성자沙岩|작성시간26.06.13|조회수2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沙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찾아 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마음과 몸이 따로 이니 그것이 정상 입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김일수 | 작성시간 26.06.13 햐~~~
    원곡은 김용만 선생님의 연주인데.....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沙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시간 내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을 빌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延松 | 작성시간 26.06.13 청춘은 봄이요
    봄은 꿈나라
    만물이 소생하는 진달래 곱게 피고
    종달새 지저귀는
    봄에
    몸은 세월이 많이 갔서나,
    가수의 경쾌한 노래에 마음은 언제나 청춘의 기백으로 살고 싶습니다
    感謝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沙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언제나 좋은 말씀, 주시니 정말 고맙습니다.
    내내 건강을 빌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