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 Ready: 심판과 영광이 여기에 왔다 & 종려주일일까? 유월절일까? 부활절일까?

작성자euihong|작성시간23.03.30|조회수458 목록 댓글 0

3/28일자로 UB Ready 형제가 받은 메시지가 아래의 동영상을 통해 소개되어 번역해 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pkX70xjB3w 

 

"내 아들아, 여기에 왔다. 영광의 강과 심판의 강이 나란히 따라온다. 나의 자녀들에게 죄로 흠뻑젖어 찌든 이 나라에 심판이 떨어지는 동안 나를 진심으로 찾는 자들에게 영광도 또한 임함을 전하여라. 심판들은 하나 뒤에 또 하나씩 빠르게 연속될 것이며, 너무 많은 사태들이 너무 빠르게 일어남으로 대다수는 전적으로 정신을 못차리라. 나의 자녀들아, 너희가 오늘날의 뉴스들을 보면서, 모든 것이 전적으로 붕괴의 직전에 있음을 알리라. 오직 나의 자비와 은혜로 모든 것이 억제되어 보류되어 왔느니라. 그러나 내 아들아, 여기에 왔고, 이제 나의 보호의 손이 거두어진다. 그러므로 심판들의 떨어짐이 계속될 때 영광의 강에 너희의 눈을 떠라. 거짓 목회자들과 거짓 교사들과 거짓 사역자들에 의해 잠재워졌던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기 시작하리라. 나의 Remnant 야, 너희가 상실된 자들을 돌아오게 하기 위해 인도 할 위치에 있다. 그들을 영광의 강으로 밀어와 나의 거룩한 성령으로 하여금 진리로 그들을 가르치도록 허용하여라. 회개하라고 외치기를 계속하고, 상실된 자들을 영광의 강으로 인도해 오면, 거기로 부터는 내가 알아서 하리라. 내 아들아, 미국에 심판들이 임하고, 미국의 교회들이 가장 극심하고도 직접적으로 겪게되리라. 왜냐하면 대다수는 나의 메신저들과 워치맨들과 예언사역자들을 믿지 않음으로, 미국교회는 무너지리라. 많은 사람들은 그 어떤 심판도 대면하지 않고, 떠나가버린다고 잘못 가르쳐졌기 때문이니라. 많은 사람들은 이미 심판들을 통과했고, 이제 천국에서 축하만 하면 될줄로 믿었도다. 나 주가 말하노니, 심판들이 어찌나 심한지, 많은 사람들은 떨어져 나가리라. 그들은 모든 것이 거짓말이라고 속이는 미혹에 호응하리라. 내 아들아, 이 목이 곧은 백성에게 회개를 외치기를 계속하여라. 많은 자들이 영광의 강으로 나아오겠지만, 더 많은 사람들은 그러하지 않으리라. 환란기가 시작됨을 백성이 인식하면서 많은 사람들은 사람의 거짓을 믿게 한 거짓 목회자들과 거짓 교사들과 거짓 사역자들에게 분노하여 일어나리라. 내가 말하노니, 지금 회개하고, 진실을 위해 나의 말씀을 읽으라. 사람을 신뢰하지 말고, 오직 나만을 신뢰하여라. 너희 모두를 사랑한다. 너희는 여기에 왔다고 계속 외칠 것이며, 나도 가리라. 아멘 주 예수로 부터" 

 

이 정도로 임박한 메시지이면, 일단은 종려주일, 유월절, 부활절로 맞추어질 것으로 보고 예비되어 계셔야 할 것입니다.

 

종려주일

 

니산월 10일은 유월절에 희생 시킬 흠없는 어린양을 미리 선택하는 날이며, 예수님이 어린 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으로 입성하시면서 메시야와 왕으로 영접받으셨던 날입니다. 2013년 3/22일, 오바마는 니산월 10일에 베들레헴의 탄생교회를 방문했었지요. 또한 니산월 10일은 여호수아와 이스라엘 백성이 요단을 건넌 날입니다. 여러 차례 전해드렸듯이, 제가 성지를 처음 방문하게 되면서, 주님은 종려주일 바로 전날에 예루살렘에 도착하게 해주셨으며, 그 다음 날인 종려주일날 순례자들과 함께 행진하면서 감격을 누렸고, 사역을 시작했는데, 오는 주일로 40년이 됩니다.

 

유월절

 

Ever Given 호가 7일만에 좌초에서 풀려난 날이 서기력으로는 2년전 3/29일날이었으나, 유대력으로는 유월절의 보름달날이었습니다. John Lawler 형제는 달이 Top 의 형태가 될 때 대폭발이 일어난다고 받았는데, 유월절 보름달일까요? 마태복음 27장 50절에서 53절까지에 기록된 말씀에 의하면, 예수님이 생명을 내어주시는 순간 성소의 휘장이 찢어지고, 땅이 진동하며 바위들이 터졌는가 하면, 무덤들이 열려 자던 성도들이 일어나되, 예수님의 부활 후에 무덤에서 나와 거룩한 성에 들어가 많은 사람에게  보였다고 하였는 바, 혹시 첫신부의 변형을 의미한 것은 아닐까요?

 

부활절

 

예수님이 부활하신 날은 니산월 17일로서, 17 은 승리의 의미이고, 1 부터 17 까지를 다 더하면 153 이 됩니다. 따라서 요한복음 21장 11절에 기록된 바, 물고기 153 마리는 첫신부를 암시했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의 메시지에서 처럼 심판들이 연속적으로 임한다고 하였음으로, 일단은 종려주일의 먼저 오는 가능성 부터 만반의 예비를 하고 대기해야 할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0failr7poc 

오늘은 석촌호수에 가서 환상적인 벗꽃 만개 광경을 타이틀 백으로 쓰기 위해 찍었습니다. 지속적인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후원: <빛과 영광>

https://lightandglory.tistory.com 

  

James: 나의 오전 9시 (제삼시) 군사들이 일어나 강력한 위업들을 이루리라 & 4/1일은 Great Sabbath(큰 안식일)

https://cafe.daum.net/heavenissoreal/SKWa/248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