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 알곡과 쭉정이가 분리되는 시간이다 & 버스가 떠나간다 & 수전절까지 가게 되지 않기를 바라는 소망

작성자euihong|작성시간23.11.27|조회수396 목록 댓글 0

 

11/26일자로 올려진 아래의 메시지에서 Daniel Maskia 형제는 자신이 받은 Dream 을 소개하고 있는데, 번역해 드립니다.

 

https://444prophecynews.com/he-is-ready-to-separate-the-chaff-from-the-wheat-daniel-maskia/ 

 

"한밤중이었는데, 매우 어두웠고, 모든 곳이 매우 잠잠하고 고요했으며, 바람이 나무들에 불더니, 구름 가운데에서 천사가 나타났습니다. 그의 입에는 나팔을 가졌고, 날개로 날았으며, 큰 소리로 알곡과 쭉정이가 분리 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구름 가운데로 그가 날면서 불이 뒤를 따랐습니다. 지구가 모든 것을 토해내기 시작했고, 물에 의해 삼켜졌으며, 강력한 지진에 의해 흔들리듯 지구가 진동되었습니다. 그는 어린양 보혈의 피, 피, 피로 예복을 희게 씻으십시요 라고 말했습니다. 오시고 계신 이는 자비를 베풀지 않을 것이며, 오직 마음속에 보혈의 표시가 쭉정이로 부터 갈라지게 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밤과 어두움이 쭉정이를 덮을 것이며, 영광의 빛은 알곡을 덮을 것인데, 그들은 작은 일에도 충성을 보인 충성된 자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천사가 동서남북으로 날아다니는 동안 , 아침이 되었고, 구름 가운데에서 얼굴이 나타났으며, 지구의 사람들은 적도의 태양 광선 보다 7 배나 더 강한 총체적 빛에 두려워 하였습니다. 한 그룹은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복되시도다 라고 외쳤으며, 다른 사람들은 도망하거나 숨었습니다. 하늘에 나타나신 얼굴이 말씀하시기를 내가 나의 말씀을 보냈음에도 고쳐지지 않은 자들로 부터 분리되어, 그들에게서 나오라고 명하셨습니다. 지구 전체에 울부짖음이 찼습니다. 얼굴이 사라지면서, 지구에의해 토해내어진 모든 것은 빛에 의해 소멸되었습니다" 

 

한편 11/25일자로 올려진 아래의 동영상에서 <Eyes Open> 자매는 흥미로운 한 Dream 의 댓글을 소개하고 있는데, "저는 떠나려는 버스에 타고 있는 승객이었는데, 왜 안떠나는지를 알 수 없었고, 그래서 집으로 돌아가 출발을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감기 기운이 있어 세타로 된 쟈켓을 찾고 있었는데, 갑자기 폰이 울렸고, 승객이었던 친구가 버스가 떠나가고 있다고 알려주는 순간 깨어났습니다" 의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0:20)

 

https://www.youtube.com/watch?v=eJYHyM_LSDw 

 

이제는 많은 사모자들도 12/7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지켜지는 수전절의 Hanukkah 를 기대하는 분위기인데, 저로서는 아직 Kislev월 보름달에서 Kislev월 17일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에 소망을 두고 있으며, 왜 그렇게 보는지, 정리해 드리기를 원합니다.

 

1) 일반적으로 나팔절, 속죄절, 장막절을 기다려 보았다가 다 지나가면, 그 다음으로 수전절로 보는 경향이 있지만, 어제 소개해 드린 Glynda Lomax 의 메시지에는 기대하지 않았던 때에 도적 같이 오신다는 대목과 너희가 지켜보는지를 내가 볼 수 있겠느냐 라는 대목이 있었음으로, 누구나 쉽게 예상 할 수 있는 수전절이 아니라, 면밀하게 지켜보는 자들만이 알 수 있는 이번 타임라인일 수도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2)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에서 이번의 "휴전" 과 "인질 석방" 을 데살전 5:3 의 "평화" 와 "안전" 으로 볼 수 있다면, 하나님의 말씀이 그저 막연한 것이 아니라, 얼마나 구체적인 한 사건을 가리키는가의 그 정확성과 절대성을 믿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3) 그리고 가자로 부터의 석방을, 인류가 인질로 잡혀 있는 이 세상에서의 해방으로 비유를 삼으실 경우, 하나님이 인류역사와 우리 주변의 생활에서 구체적으로 개입하시고 계신 그 놀라운 전지전능하심의 섭리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4) Kislev월 보름달에서 Kislev월 17일로 이어질 경우, 예수님이 십자가로 나아가신 유월절에서 부활하신 Nisan월 17일로 이어진 패턴을 깨닫게 되어, 하나님은 패턴에 의해 역사하심을 알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중요한 역사들이 보름달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시편 81편 3절도 월삭과 월망을 기록하고 있는가 하면, 축복과 심판의 이중성도 깨닫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이번 타임라인이 장막절 추석 보름달로 부터 시작되었음으로, 이번 보름달까지가 2개월로서, 2 는 육과 영의 원리에서 갈라짐을 의미하는 바, 위의 메시지에서 말한 알곡과 쭉정이의 분리에도 부합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희년의 해방과 자유를 의미하는 50 과 보름달을 기록한 잠언 7장 20절도 다 성취될 경우, 하나님의 말씀의 절대성과 정확성을 믿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5) 수전절은 더렵혀졌던 성전이 다시 성결케 되어, 재봉헌된 의미임으로, 첫신부로 예비되지 못했던 자들에게 주어지는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최종 주권자는 하나님이시고, 하나님이 수전절로 넘기시면, 기껒해야 10일 정도 더 버티면 됨으로 낙심하지 마시고, 더욱 정진하여 끝까지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이번에 풀려난 인질과 수감자들이 가족과 재회하는 감격과 감동을 보도하고 있는데, 첫신부가 해방되어 주님과 가족 및 믿음의 선배들을 만나게 될 감격과 감동은 이보다 몇 십배 더 뜨거울 것임으로, 아무쪼록 그 소망을 가지시고 잘 예비되십시요.

 

https://www.youtube.com/watch?v=vAOSiYpyGf4      

후원:

https://lightandglory.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vUfKbUJcw30 

Glynda & Sherri: 너희가 지켜보는 것을 내가 보겠느냐? & 공중에서 만나겠느냐, 남겨지겠느냐?

https://cafe.daum.net/heavenissoreal/SKWa/27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