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Julie: 나의 신부야, 잔치의 준비가 완성되면서 나의 왕국은 기쁨에 넘치는 축제 분위기이다 & 오는 심판들은 충성된 자들의 분만

작성자goldface|작성시간23.04.21|조회수136 목록 댓글 0

4/20일자로 Julie Whedbee 자매의 실로 격려가 되는 두 메시지가 아래의 동영상을 통해 소개되어 번역해 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rcDZ0K3Znw 

 

첫번째 메시지

 

"오, 나의 딸과 나의 신부야, 잔치의 준비가 완성되면서 나의 왕국은 기쁨이 넘치는 축제 분위기이다. 너희 앞에 간 많은 자들이 너희가 도착 할 때 너희를 만나보기를 갈구하며 지속적으로 기뻐하고 있다. 최종 터치들이 이루어지고 있고, 너희가 기대해도 좋을 많은 것들이 있다. 너희가 이 스펙타클한 정한 때에 다함께 모이면서, 춤과 노래와 거대한 기쁨이 있으리라. 너희를 향한 나의 사랑으로인해 모든 면에서 예비된 준비들과 장식들의 디테일과 정교함을 너희는 상상도 할 수 없으리라. 너희를 위해 완성된 아름다움은 너희를 경탄케 하리라. 너희의 순종에 대한 나의 상급들의 탁월함과 수려함은 지상의 그 무엇과도 비교 할 수 없느니라. 위를 올려다 볼 것이며, 용기를 잃지 말아라. 이제 모든 것들은 제 자리에 찾아 들어갔고, 이 위대한 날을 위해 예비되었다. 오, 내가 듣고 있는 것이 무엇이냐? 웨딩벨??? 예슈아로 부터"

 

두번째 메시지

 

"나의 사랑 받는 자들아, 밤의 가장 어두운 시점이 빠르게 접근하고 있다. 폭풍 가운데 오직 나만이 피난처이다. 나를 알지 못하는 자들에게는 전에 없는 어두움이요, 압도적인 어두움이다. 그러나 충성된 자들인 너희에게는, 밤의 가장 어두운 시점이란, 새벽별이 떠오르고, 너희 순종에 대한 나의 상급이 보여지는 때이다. 이제 오는 심판들은 나의 충성된 자들의 분만이다. 이를 묵상하여라. 너희가 지난 상황들과 도전들과 나와의 관계들을 돌이켜 보면, 그 과정에서 내가 너희를 어떻게 흔들었고, 전환 시켰으며, 제련하여 빚었는지를 깨닫게 되리라. 나를 따를 선택의 기회들은 모두에게 항상 열려 있었다. 이제 나를 선택한 자들이 그들의 상급으로 들어 올 수 있는 때가 왔다. 많은 다른 사람들은 나를 선택 할 기회의 매우 짧은 시간을 가질 것인데, 이미 기록된 바와 같이, 무척 많은 고난을 경험해야 하리라. 나의 첫번째 열매 후에, 대대적인 추수가 거두어지면서, 굳은 마음들을 가졌던 많은 자들이 자유롭게 놓여지리라. 많은 자들에게는 더 많은 뒤흔들림이 요구되리라. 주께서 언제 오시느냐고 묻느냐? 언제 어두움으로 부터 우리를 구출하느냐고 묻느냐? 나의 자녀들아, 내가 무엇을 할지를 지켜보고 목도하여라! 비상상태로 머무르며, 예비되어 있으면서, 매 순간 모든 것을 조심스럽게 분별할지니, 적들이 전에 없이 지구상에서 쏘다니며, 죽이고 파멸 시키기 위해 기회를 찾고 있기 때문이니라. 불로 부터 단열된 나의 벽이 너희를 보호 할 것이며, 나의 수호 천사들이 항상 너희를 둘러싸 있으리라. 매사에 침착하고 항상 경계함으로 방심하지 말아라. 모든 것이 이제 변화되려 한다. 너희의 왕이 여기에 있고, 너희 앞에 가나니, 절대 두려워 하지 말고, 낙심치 말아라. 예슈아로 부터"

 

혼합일식에 아직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자, 벌써부터 제 2 유월절의 월망인 5/5일을 바라보는 분들이 계시지만, 저는 아직 이번을 포기하지 않고 있으며, 그 이유는 이러합니다.

 

1) 4/21일의 오늘 라마단이 끝나며, 두번째 달인 Iyar월의 월삭도 오늘입니다. 월삭의 중요성은 그동안 지겹도록 강조해 드렸고, 월삭은 신부의 얼굴에 베일이 내려진 상태임으로 조금 더 대기해야 합니다.

 

2) 사무엘상 20장 17절에서 42절에 기록된 말씀과 같이, 다윗이 자신을 죽이려는 사울의 진의를 알아내기 위해 월삭의 연회에 참석하지 않고, 요나단에게 그 진의를 알아봐 달라고 부탁한 후 자신은 들에서 3일을 지내게 됩니다. 그 후 사울의 진의를 알아낸 요나단이 3일 후 다윗을 만나 작별하게 되는데, 월삭으로 부터 3일 연장되는 성경의 예를 무시하지 말고, 주의 깊게 지켜보아야 하는 것입니다.

 

3) 몇차례 전해드렸듯이, 영성 깊으신 할머니가 달이 여인의 눈썹 같은 형상일 때 주님이 오시는 모습을 보았던 것입니다.

 

4) 물론 서기력으로 적용 될 수도 있지만, 유대력으로 4/23일, 24일, 25일이 Iyar월의 2일, 3일, 4일로서, 천사가 놓고 간 $2.34 에 해당됩니다.

 

5) 4/24일 일몰부터 4/25일의 일몰까지가 가나의 혼인잔치가 열렸던 제삼일로서, 가나의 혼인잔치가 어린양 혼인의 예표라고 할 수 있으며, 가나의 기적은 빌립보서 3장 21절의 말씀과 같이, 우리의 낮은 몸이 주님의 영광의 형체와 같이 변화되는 의미이고, 또 월삭에 내려진 베일이 제삼일에 올려질 때 고린도후서 3장 18절의 말씀 처럼 그의 영광으로 화하게 될 수 있음으로, 이 말씀들이 일치하는 것입니다.

 

6) 제가 주님으로 부터 "22" 와 "23" 을 받았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위의 메시지에서 처럼 절대 방심하지 말고, 비상상태로 대기하셔야 할 것입니다. 

 

후원: <빛과 영광>

https://lightandglory.tistory.com 

 

Debra: 거대한 폭발이 있으리라! 내가 간다! 내가 간다! 내가 간다! & 이번에 마태복음 12:39 의 말씀이 성취될까?

https://cafe.daum.net/heavenissoreal/SKWa/249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천국은 확실히 있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