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넷플릭스 영화 "세상을 뒤로 하고 떠나라" 를 보고 난 후의 분석과 동지 부터 그들의 아젠다가 실행될까?

작성자goldface|작성시간23.12.22|조회수177 목록 댓글 0

일전의 글들에서 수전절에 맞추어 4/8일 개봉된 넷플릭스 영화 "Leave The World Behind" (세상을 뒤로 하고 떠나라)를 소개해 드렸는데, 그 글들은 영화를 못본 상태에서 Steve Fletcher 형제의 동영상을 요약해 정리해 드린 것이었고, 그래서 상당히 제한적이고 단편적일 수 밖에 없었지요. 그런데 그 영화를 보게 되었고, 제 나름대로 전체적이고도 종합적으로 분석해 드리기를 원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nnknTCTPEA 

 

1) 그 영화는 세 제작사가 동참하였는데, 오바마와 미쉘이 소유한 "Higher Ground Productions" 이 그 중 하나였고, 오바마와 미쉘이 Executive Producers(총괄 제작자)로도 참가하였으며, 제작 및 연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2) 타이틀의 배경으로 전시안을 사용한 것으로 보아, 일루미나티의 메시지를 담았음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화는 한 작품에 일루미나티 메시지를 가미한 정도가 아니라, 아예 그들의 메시지를 전적으로 전하기 위해 영화라는 매개체를 이용했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3) 영화의 시작은 지구 행성 위로 태양이 찬란하게 나타나는 장면인데, 지구를 자신들이 완전히 장악 통제하여, 마귀의 불법적인 지배를 영구히 하겠다는 메시지를 나타낸다고 볼 수 있습니다.

 

4) 그렇게 하기 위해, 미국을 끌어 내리고, 그들의 체제를 전 세계로 확산 시키는 것인데, 그래서 이 영화는 미국의 붕괴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으며, "Death to America" (미국에 죽음을)의 삐라가 미국의 여러 지역에 살포된 것이 그 좋은 예입니다.

 

5) 뉴욕 맨하탄의 광경을 여러 차례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미국 붕괴의 초점이 뉴욕에 맞추어 질 것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6) 이 영화에는 그동안 수많은 메신저들이 받은 주님의 경고들이 총망라되어 있는데, GH 라는 이름의 흑인 인물이 구체적인 대사로도 밝히고 있듯이, 그들의 계략은 3 단계로 나뉘어집니다.

 

7) 첫째 단계는 통신과 교통을 마비 시켜 서로 연락이 안되도록 미국인들을 고립 시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인공위성을 파괴 시키거나 차단하는 것으로서, 아마도 일론 머스크가 여기에 개입 합력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렇게 하여 전국적인 싸이버 공격이 있게 되고, GPS 등이 작동되지 않음으로, 비행기들이 추락하며, 교통대란도 일어남을 그리고 있는 것입니다. 

 

8) 둘째 단계는 동시다발적인 대혼란을 야기 시키는 것으로서, 은밀한 공격과 역정보로 국방력과 경찰의 치안을 무력화 시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테러에 의한 폭발, 대규모 정전, 원자력 발전소의 파괴로 방사능 유출 등이 총망라되며, 국가비상사태가 선포되게 하는 것입니다. 

 

9) 세번째 단계는 내란과 쿠테타로 백악관도 공격 받게 되며, 국가가 내부로 부터 붕괴되고, 미국의 적들이 동맹하여 대규모 침공과 점령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10) 이러한 무시무시한 사태들이 오고 있고,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대사들이 언급되고 있는데, 이는 이 대사들이 현실화 될 때 이 영화를 제작한 오바마의 예측이 적중되었다면서, 그를 평화의 해결사로 등장 시키기 위한 포석으로 분석됩니다. 

 

11) 이 영화에는 수많은 상징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암시되어 있는데, 가장 두드러진 예는, 에단 호크와 쥴리아 로버츠 부부의 아들이 입고 다니는 티샤스로서, 오바마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고, 그 아래에는 "OBEY" (복종하라)라고 쓰여 있는 것입니다. 이는 그가 평화의 해결사로 등장 했을 때 절대 복종을 요구하기 위해 미리 무의식을 통한 메시지 주입을 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12) 이 영화에는 인간의 속성이 거짓되고, 이 세상도 가상적이라는 대사가 언급되고 있는데, 이는 인류에게 소망이 없고, 인류의 기원이 UFO 에서 왔음으로, 그들의 해결책을 따라야 한다고 기만하기 위한 사전 포석으로 판단됩니다. 

 

13) 이 영화의 타이틀인 "Leave The World Behind" (세상을 뒤로 하고 떠나라)의 의미는, 잠시 이 세상을 떠나 언더그라운드의 벙커로 들어가라는 의미도 되지만, 현 세계를 버리고, UFO 가 세우는 새로운 세계로 들어가야 한다고 기만하기 위한 포석의 의미도 있다고 분석됩니다.

 

14) 이 영화에서 "미국에 죽음을" 의 삐라를 살포한 배후로 한국이 지목되고 있는데, 상식적으로도 말이 안되는 주장으로 걸고 넘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들도 한국이 마지막 때에 하나님의 막중한 쓰임을 받게 될 것을 알고 있기에, 미리 재를 뿌리는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15) 엘리트세력을 이 영화에서는 농담조로 "Evil Cabal" (악의 집단)의 은어로 사용하고 있는데, 그들이 동지(Winter Solstice)를 기해 회합을 갖음이 언급되고 있고, 그 대목에서 음악이 매우 고조되면서 강조되고 있어, 그들의 아젠다를 동지를 기해 실행하기 시작한다는 암시가 아닐까 합니다.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대기하십시요.  

 

https://www.youtube.com/watch?v=XsdkBjHOxME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https://lightandglory.tistory.com 

 

Glynda: 변화의 시간은 지금이다 & 마태 24:20 의 도망은 떠나감이 맞고 겨울과 인식일 전이 아닐까?

https://cafe.daum.net/heavenissoreal/SKWa/272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천국은 확실히 있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