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다녀온 원창동인데
배차가 9층으로 돼있길래
설마했는데
맞습니다
무게좀 나가면 기름 쪽~빨릴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레벌레[부천/71] 작성시간 26.06.18 경치는 멋졌겠어요...^^
-
작성자서영아빠[보령/79] 작성시간 26.06.18 점심때는 20짜리 상차해서 이동 하시던데~~
-
답댓글 작성자만득이[인천/7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보셨군
공주다녀감 -
작성자깡통[속초/71] 작성시간 26.06.19 물류센타는 층고도 높을텐데 9층이면... 한참 올라가야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만득이[인천/7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운송비가 낮아지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