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필드데이 왔어요

작성자비젼[김제/68]|작성시간26.06.07|조회수66 목록 댓글 6

운전을 하는 아마추어 햄들 의
모임 이기에 무전기 포함 판매
여러 안테나 무전기 등등
무전 전파 관련 장비들이
많으내요

전북 무주에 있는 무주 수련원
입니다

신나는 전야제 입니다

그리고 머니머니 해도 필드데이 는 먹자죠 각 에리어 에서 가져온 음식을 나누며 회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화로운 아침 산책

이쁜 내각시 당연히 함께 왔죠

한해의 무사고 운전을 기원 하는
안전 고사 를 마지막 으로
1박 2일의 여정을 마침니다
자 이제 다시 300킬로 쯤
달려서 복귀 합니다
모든 회원님들 건강조심 하시고 힐링 많이 하시고 안전운행 하시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젼[김제/6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이난 님도 즐거운 주말 지화자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만득이[인천/78] | 작성시간 26.06.07 오늘이 그날이셨군요
    달과바다님과 보기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비젼[김제/6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침 일이 없어서 잘
    다녀 왔어요 ^^
  • 작성자명랑이[서산/79] | 작성시간 26.06.11 스마트폰으로 점령되 설곳을 잃었지만 한사이클 돌고나면 다시 추억에 무선이 뜰꺼에유 ㅎㅎ 그립네용
  • 답댓글 작성자비젼[김제/6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요즘은 디스타 통신을 하면
    거리 제한 자체가 없죠 요즘에 의견들이 분분해요 아마추어는 그래도 재래식 방식이 정식 아니냐 디스타 는 아니다 그러나 엄연히 따지면 인터넷 이라는 자체가 무선 전파 통신을 기반으로 한거라 그말이 다 맞지는 않는거 같아요 다시 시작 해보시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