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검사 받으러왔어요... 작성자깡통[속초/71]|작성시간26.06.15|조회수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0분째 ... 아직도 30분은 더 걸릴듯 합니다... 짬내서 왔는데... 월욜이라 많은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젼[김제/68] | 작성시간 26.06.15 오 맛집 인가요 차가 많아요 답댓글 작성자깡통[속초/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먼저는 금방 했는데...월욜이라 그런가봐요... 작성자이난[인천/81] | 작성시간 26.06.16 저도 큰차 정기검사 갈때 됐는데 위에서 좀 한가할때 가래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