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부터 이 차는 제겁니다

작성자비젼[김제/68]|작성시간26.06.15|조회수76 목록 댓글 4

점심 먹고 왔더니 이녀석 이
주인 행세를 키를 챙겨
갔길래 망정이지 차 뺏길뻔
ㅎㅎㅎ 귀여운 녀석 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구나[인천/76] | 작성시간 26.06.15 완전 깡패군요~
  • 답댓글 작성자비젼[김제/6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무서 웠어요 ㅜㅜ
    건강조심 하시고 안전운행 하셔요 ^^
  • 작성자버미[인천/85] | 작성시간 26.06.15 어라? 저번에 제가 만난 호냥이랑 비슷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난[인천/81]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 그와중에 귀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