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렇게 차앞에 나와있으면 패트롤카가 와서 태우고 갑니다... ㅎ
올때도 화장실 앞에 서있으면 차 앞까지 태워다 줍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깡통[속초/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탕뛰기 하겠죠... ㅋ
-
작성자카페라떼[대구/83] 작성시간 26.06.18 처음에는 불편 했는데 이제는 자리 잡았죠
-
답댓글 작성자깡통[속초/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안전모는 아직인데...
저분은 삐딱하게라도 쓰셨네요... -
작성자비젼[김제/68] 작성시간 26.06.19 올 신박하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깡통[속초/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제눈에는 형님이 더 신박하다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