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소주 1000병.... 작성자지팔이따블[인천/74]|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원13명중...... 3명은 ...... 간경화로 나가 떨어졌고....10명이 그몫을 당당히 수행중...소주병은 마대자루로.... 벌써 한번 치운후 쌓이는.......마대자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팔이따블[인천/7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술과안주는 법인카드로.....ㅠㅠ 작성자비젼[김제/68] | 작성시간 26.06.23 헐 .... 건강조심 하셔요 ^^ 작성자걸이우스[인천/79] | 작성시간 26.06.24 마니드시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