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3.5톤 콜바리초짜입니다

작성자말뚝병장[포항/ 67]|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0

퇴직하고 계약했읍니다

짐 싣고 내리고는 하던일이라 걱정없는데

세금이라던가 콜잡고 하는게 첨이라 어떻게하는지궁금하고 걱정됩니다

잘 알려주실분게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