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3.5톤 콜바리초짜입니다 작성자말뚝병장[포항/ 67]|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퇴직하고 계약했읍니다짐 싣고 내리고는 하던일이라 걱정없는데세금이라던가 콜잡고 하는게 첨이라 어떻게하는지궁금하고 걱정됩니다잘 알려주실분게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