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고친거

작성자만득이[인천/78]|작성시간26.06.10|조회수81 목록 댓글 5

부품
화물로
주유소에서 택배로 받고


사고친거

수습완료
다행히 아는형이 도움주셔서
완성
2시간 걸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걸이우스[인천/79] | 작성시간 26.06.11 빨리했네~~
  • 답댓글 작성자달구나[인천/76] | 작성시간 26.06.11 사롸있냐??
  • 답댓글 작성자걸이우스[인천/79] | 작성시간 26.06.11 달구나[인천/76] 잘살아있는 사람을 요단강에 보내~~~
  • 답댓글 작성자달구나[인천/76] | 작성시간 26.06.11 걸이우스[인천/79] ㅋㅋㅋㅋ
  • 작성자이난[인천/81] | 작성시간 26.06.12 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