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해서 양주 왔습니다
근처에 곰탕집이 있어서
왔습니다
기대되네요
1억원보상 ㅎ
손님은 저혼자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영아빠[보령/79] 작성시간 26.06.05 혹시 오후 2시 조금넘어 영동선 하행 하셨나요,?
이천 부근에서 지나기신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만득이[인천/7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전주여~~
-
답댓글 작성자버미[인천/85] 작성시간 26.06.06 서영아빠[보령/79] 오옷 저 맞는거 같은데요? 문막 가고 있었어요
-
작성자깡통[속초/71] 작성시간 26.06.05 저는 여기 가볼려구 찜 해놨어요... 체인점 느낌인데...
"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
사장님 마인드가 맘에 쏙 들어서요... ㅎ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걸이우스[인천/79] 작성시간 26.06.06 체인점 맞아요. 생목살 넣어주고 먹을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