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강원도 삼척 왔어요

작성자비젼[김제/68]|작성시간26.06.15|조회수72 목록 댓글 8

작업복 입고 있으니 덥내요
기온이 상승중 이니 저희는
서서히 바빠 지겠습니다
다행이 탱크가 시원해 탱크
옆에 있으면 그래도 좀
나아요 새로운 한주 더위에 건강조심 하시고 안전운행 하셔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구나[인천/76] | 작성시간 26.06.15 안전운전 하십셔~
  • 답댓글 작성자비젼[김제/6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넵 맛점 하세요 ^^
  • 작성자얼레벌레[부천/71] | 작성시간 26.06.16 방금 날씨예보에서 오늘 무지 더울거라 하는데 바람도 안통하는 옷 입으시고 고생이 많으시내요 ^^
  • 답댓글 작성자비젼[김제/6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더위에 건강조심 하시고 안전운행 하셔요 ^^
  • 작성자이난[인천/81] | 작성시간 26.06.16 더위 조심하셔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