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오류동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앞차 있어서 잠시대기중
가까운거리에 경인항 QC도 보이구요~
차대주고 엇능 밥먹고 요앞에 산책 다녀올께요~~
밥싸기 기찮아서 냉동식품 데워왔는데 먹을만합니다
김치랑 김이 없어서 아쉽네요
차도 대줬고
밥도 먹었고
까대기 작업이니까
잠깐 산책도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난[인천/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일번국도[인천/59] md홍 검색하고 왔어요 ㅎㅎ
얼만데요? -
작성자깡통[속초/71] 작성시간 26.06.17 저도 컨테이너 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난[인천/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컨테이너가 지루하지않고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인천에서만 놀고 싶어요 ㅎㅎ -
작성자걸이우스[인천/79] 작성시간 26.06.18 https://naver.me/IgMFoMRU
네이버에서 젤 싸네요. 렌지만 돌릴거면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난[인천/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해요 오라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