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리오 작업중~~!!

작성자이난[인천/81]|작성시간26.06.17|조회수83 목록 댓글 11

서구 오류동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앞차 있어서 잠시대기중

가까운거리에 경인항 QC도 보이구요~

차대주고 엇능 밥먹고 요앞에 산책 다녀올께요~~
밥싸기 기찮아서 냉동식품 데워왔는데 먹을만합니다
김치랑 김이 없어서 아쉽네요

차도 대줬고
밥도 먹었고
까대기 작업이니까
잠깐 산책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난[인천/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일번국도[인천/59] md홍 검색하고 왔어요 ㅎㅎ
    얼만데요?
  • 작성자깡통[속초/71]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컨테이너 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난[인천/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ㅎ컨테이너가 지루하지않고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인천에서만 놀고 싶어요 ㅎㅎ
  • 작성자걸이우스[인천/79] | 작성시간 26.06.18 https://naver.me/IgMFoMRU
    네이버에서 젤 싸네요. 렌지만 돌릴거면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난[인천/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해요 오라버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