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월 17일 출석부.

작성자하나로[포항/68]|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17

회원님들 연일 이상 고온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6월도 벌써 절반이 넘게 지나간듯 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분 많이 섭취하시구요.
건강이 최고입니다.머니머니해도 건강이 최고 ㅎ
암튼 오늘 하루도 수고하시구요.
항상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화이팅하시고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깡통[속초/71] | 작성시간 26.06.17 웃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출석 !!
  • 작성자카페라떼[대구/83] | 작성시간 26.06.17 출석
  • 작성자달구나[인천/76] | 작성시간 26.06.17 출석이요~
  • 작성자얼레벌레[부천/71] | 작성시간 26.06.17 출석요
  • 작성자걸이우스[인천/79] | 작성시간 26.06.18 출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