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스트러커 상조회 모임중

작성자만득이[인천/78]|작성시간26.06.20|조회수85 목록 댓글 4

17시 모임 전에 도착한 오픈카님과 만득이

아직안온 스페나,광진돌,비젼,달과바다님
조심히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미[인천/85]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모임 되십시요!
  • 작성자로체[인천/71] | 작성시간 26.06.20 건강한모습 좋습니다
  • 작성자비젼[김제/68] | 작성시간 26.06.21 보고싶은 얼굴들 다는 못뵈어서 아쉬 웠지만 다들 건강 하신 모습 보니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
  • 작성자깡통[속초/71] | 작성시간 26.06.21 참석을 못 해서 많이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