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잠실개표소 사흘째 봉쇄시위 '2만명' 운집…'재선거만' 지침에 갈등도(종합) 댓글

작성자곽경국|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0

잠실개표소 사흘째 봉쇄시위 '2만명' 운집'재선거만' 지침에 갈등도(종합) 댓글

 

국민의 참정권을 유린한 63지자체선거 반드시 재선거실시해야돼 나는좌익서향이지만 이번선거는잘못된거고 선관위노태악이 한테만 떠넘길것아니여 쌍욕쟁이 좌파정권이 뭔가 문제 있는거다 기고ㅂ만장하게 나대든넘들 죽사리 나야환다 좌우할것 없이 기존정치꾼들오염된넘들 물러나고2030젊은이들 대거 발탁되는 선거가 되어야한다 피선거권도 소이선량의나이되낮춰선 젊은이들이직접지자체장이나의원이되게하고 전과자 구닥다리들은 물러나야한다 당장 이재명이부텀 꺼져야한다국민의 참정권을 유리한 63지자체선거 반드시 재선거실시해야돼 나는좌익서향이지만 이번선거는잘못된거고 선관위노태악이 한테만 떠넘길것아니여 쌍욕쟁이 좌파정권이 뭔가 문제 있는거다 기고ㅂ만장하게 나대든넘들 죽사리 나야환다 좌우할것 없이 기존정치꾼들오염된넘들 물러나고2030젊은이들 대거 발탁되는 선거가 되어야한다 피선거권도 소이선량의나이되낮춰선 젊은이들이직접지자체장이나의원이되게하고 전과자 구닥다리들은 물러나야한다 당장 이재명이부텀 꺼져야 한다

이재명 메니아 열여덜 숫자 넘들 댓글 아그들아 쥐소리 2찍찍찍 하는 넘들도 더는 댓글창에 없어져야한다 알갓어 억지로 이낙연이를 몰아세워 김문수 우익골통편 들게 한 넘들 아무리 그렇다 해도 이낙연이 김문수 편을드냐 나 원 그렇게 줏대없는 사람 처음봣네 어떻게든지 좌파성향으로 형수한테 욕한넘 재명이넘 하고 싸워야지

뱃다지 뱃대기 대나무창 세레를받을넘들아 당장 재선거 실시해 그러면 내가 황교안이나 전광훈이나 전한길이 나오거나 허경영이 나오면 거기 찍어줄테니간

시불알(始佛謁)정치꾼넘들아 재선거실시해락 팔뚝 쑥덕이나받아라 노태악이한테만 떠넘기;ㄹ것 아니다 좌우정치군넘들이 본래부텀 잘못해선그런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