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안내문

작성자대건안드레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전달: 전달: 황금시장 지분권자 여러분
황금시장 지분권자 여러분,그간 안녕 하셨습니까? 시장 상인회가 주도하여 2023년 5월에 시작한 민사소송이 만 3년이 지난 지난달 5월말에 항소심에서 이유 없음으로 각하,기각판결로최종 확정 되었습니다.그리고 형사고소한 건도 경찰,검찰에서 모조리 기각 되었습니다. 상인회의 근거없는 억지 주장으로 인하여 오랜 법정다툼으로 심적,물적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형사고소 건에는 사실관계도 정확히 모르고 친분에 의한 일방의 주장만 듣고서 47명이 고소인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남의 재물을 탐하지 말라"
애초에 이 사태의 모든 발단은 내것이 아닌것을 욕심 내면서 시작된 일입니다...
소송을 빌미로 재건축 진행을 방해하고, 4년의 시간을 허비하며 점포주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막대한 피해를 입게 만든 이 사태의 주동자들은 무릎꿇고 석고대죄 하여야 마땅할 것입니다!
지분권자 여러분!
시장뒤편 재개발 사무실에서 통개발계획에 의한 민간개발을 진행중 입니다만, 대구시 통개발 계획은 현실성 없는 탁상행정의 산물이라는 비판 일색의 실패한 정책 입니다. 통개발 4개단지 37개지구 에서 제대로 진행 되는곳은 한군데도 없는 불가능한 사업이라 판단되어 대구시에서도 주민의견 청취후 계획 수정에 들어간 상태 입니다.
점포주 여러분!
우리는 주변 상황에 개의치 말고 우리의 갈길인 재건축에 집중해야 할때 입니다. 재산 증식을 할수있는 유일한 선택지 입니다!
김희칠회장님이나 추진위 사무실을통해서 동의서 작성에 신속히 협조해 주시고, 누구든지 조합설립에 관심 있으시거나 의견 주실분 들은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준비위원회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