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그럴 줄 알았찌 모예요~😍
제주도는 왜? 갔을까요?(대답은 앨범자켓?)
이라고 답을 주었지요~^^😫
다른 희랑은 다른거라고 했지만...
나는 앨범같다고 푸하하😝
ㅈㄱㄱㅈㄴ 약속을 지키시는 분이여요~
역쉬~~최고최고최고 👍
우리 별님을 생각이며 만드셨으니
찰떡같이 만드셨겠죵?
그래서 국민노래가 될거예요~^^🎉
너무 기대되고 기다려지고 음...
방송스케 있으면 신청을 곧바로 할께욧
응원해 주야지~~
안무연습도 노래연습도 땀 뻘뻘흘리며
하겠네요 화희팅~~~
조용하면 사고치는 아이처럼
우리 별님도 조용하다 싶으면
이쁜 사고 항상 치네요~^^
그래서 조용할때는 은근 기대가... ㅋㅋ
이제 조금 쉬겠다...했는데...
그래두 쪼아요~ 😀
26일 6시만 기다려지네요
"이런 날 기다렸나요"
대박기원합니다 🙏
다음검색